안녕하세요. 정보 전달자입니다. 얼마 전에 애플은 신제품 몇 가지에 대한 발표를 가졌습니다. 애플 생태계를 통해 각 제품은 연결성을 가지면서 정말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이더군요. 그중에 오늘은 애플 워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10 사시라
일단 결론부터 말하면 애플 워치 시리즈 10 사십시오. 이번 신제품 발표회인 애플 이벤트를 보면 안 사기가 어려울 정도로 사고 싶습니다. 단순히 과시를 위해 비싼 돈 주고 시계 역할을 하는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닙니다. 충분히 그 기능만 잘 사용한다면 비용 이상을 뽑아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애플 워치나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그 쓰임을 한 사람의 예를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업무의 효율성
직장인 P 씨는 오늘도 꽉꽉 들어찬 내부, 외부 미팅과 함께 처리해야 할 일들이 산적해 있습니다. 아침 일찍 출근하여 오늘의 스케줄을 잘 정리하여 휴대폰에 업데이트해 놓습니다. 그러다 보니 애플 워치에 '오전 팀회의 5분 전'이란 알림이 하나 뜹니다.
격렬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지는 중 계속해서 중요한 업무 메신저와 문자가 옵니다. 애플 워치를 통해 간단히 확인하니 모두 회의 급한 건이 아니라 나중에 연락하기로 합니다. 오후 미팅에 쫓겨 점심시간은 샌드위치로 때우려고 나왔습니다. 이런, 정신이 없어 휴대폰을 두고 왔네요. 하지만 잘 됐다 싶습니다. 중요한 연락은 애플 워치로 받으면 되니 휴대폰 없이 잠시지만 식사에만 집중하기로 합니다.
오후 미팅 전 잠시 짬이 나 급하게 문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계속 확인해야 할 메시지들이 오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타이핑 중에도 애플 워치로 간편하게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와이드 앵글 OLED 디스플레이로 어떤 각도에서도 워치 화면을 잘 볼 수 있습니다.

운동에 동기부여
업무 시간에 모든 것을 다 쏟아내고 칼퇴를 한 P 씨는 체력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하러 갑니다. 가장 사랑하는 운동인 수영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까지 가능하죠. 당연히 애플 워치 시리즈 10도 함께 합니다. 이 시계는 50m 생활 방수 레이어를 통해 수상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수온과 수심도 체크해 주죠. 물론 수영장에서는 필요 없지만요.
애플 워치를 통해 오늘의 운동량과 심박수를 체크하고 운동기록까지 꼼꼼히 기록해 둡니다. 점점 수영을 한 거리가 길어지고 랩타임도 좋아지니 성취감도 뿜뿜하고 동기부여도 더 되는 것 같습니다.
건강을 챙겨주는 비서
집에 와서 조금 쉬다가 이제 자려고 합니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불면증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래도 잠을 잘 잡니다. 그리고 수면의 질도 좋아졌다고 체감하죠. 단순히 느낌이 아닙니다. 애플 워치가 각 수면 단계별로 수면 시간을 체크해 줘 내 수면의 질을 기록해 줍니다. 자는 동안 내 손목의 온도와 심박수를 체크해 줘 건강에 이상이 있는지도 알 수 있죠.
남자들은 대부분 나이가 들면서 코를 곤다고 합니다. P씨도 예외는 없습니다. 코골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얼마 전 애플 워치는 저에게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것도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그 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었죠. 이번주 토요일에 이 데이터를 가지고 병원을 한번 찾아가 봐야겠습니다.
커플템으로 맞춘 애플 워치 시리즈 10으로 심장이 약한 여자친구는 심박수를 계속 모니터링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란일까지 알려준다고 하더군요. 대단하지 않습니까?

애플 워치 울트라는 전문가용
어떤가요? 정말 쓸모가 많은 스마트 워치 아닙니까? 애플 워치라는 기기 하나만으로 더 건강하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울트라 2는 전문 운동선수에게 제격입니다. 더욱 정확한 GPS를 제공하고 100m 방수 레이어에 40m까지 수심 게이지와 수온 센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상 스포츠나 스킨 스쿠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애플 제품은 쿠팡이 혜택도 많고 가장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